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육아일기

쭈니와의 5월

 

쭈니 2개월 추카해~!!

 

   

 

.

.

카시트 처음타는 쭈니

좋아용?

 

 

 

우리 쭈니 뭐하러 가냐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0일 촬영"

 

 

*재준이촬영은*

 

일산 감성더하기 포근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너무 마음에 쏙 들게 잘찍어주셨어요~!

.

.

집에서 또 엄마는

재주니와 사진찍기 놀이를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요즘 재주니가 보내는 시그널 포즈

 

  

           얍                            얍얍                   엄마도 같이 시그널을

                                                                                  보내주었다 "얍얍얍"

 

.

.

★★★★★오른손이 자꾸만 올라가는 증거사진★★★★★

.

.

귀엽쥬~?

.

.

아들이라 꾸밀수있는건 모자와 가끔헤어밴드뿐!!!!

뽀인트!를 줘야~ 인물이 더 살쥐~~~~~캬하하하하

   

.

.

.

이런컨셉도 굿!!!

 

   

 

모자를 쓰면 이쁜것도 2배!!!!!!!!!!!!

.

엄마 심쿵햇>.<

.

.

웃음천사 쭈니에게도....

ㅋㅋㅋㅋㅋㅋ

울음폭탄이 있도다!!!!!!

.

.

.

1.자다일어나서ㅋㅋㅋㅋㅋ엄마가 안달래주니깐ㅋㅋㅋㅋㅋ

 

.

.

울음발사!!!으아아아아앙!!!!

 

2.빨리 옷 안벗겨서....ㅋㅋㅋㅋ

 

 

.

.

너가 너무 이뻐서 그래>.<

엄마가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엄마 그르지마요~~~~~

((((쭈니얼굴이랑 옷이랑 똑같 >.<:))))

 

 

 

 

'쭈니의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쭈니와의 6월  (0) 2018.09.06
아빠와 아들  (0) 2018.09.06
쭈니와의 4월  (0) 2018.09.06
예꼼이 탄생  (0) 2018.09.06
재준이의 예꼼이시절  (1) 2018.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