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Tip & 정보들

[어린이 미용실] 김포 버블스토리 방문기!

쭈니가 헤어커트한지 꽤 오래 되어 귀를 덮을정도가 되었다.

긴머리도 나름대로 어울리고 잠시 단발머리로 길러보면 어떨까 생각했지만..ㅎㅎ

그냥 깔끔하게 정리해주기로 했다. 

김포 운양동 버블스토리 운양동점은

쭈니가 아주 아기였을때부터 다녔던 단골 미용실이다.

아이들은 바리깡기계 돌아가는 소리를 무서워 하기때문에

입구에서부터 울음소리가 가득했다. ㅎㅎㅎ

 

머리감기까지 다 마친후 드라이중인 쭈니

사실 예전에 일반 미용실에서 쭈니가 한번 헤어커트를 한적있었는데

디자이너 선생님도 고생, 나도 고생 쭈니도 고생 모두가 눈물을 흘렸었다.. ㅜㅜ

그래서 어린이 전문 미용실이 있다고 들었을때, 

맞아.. 어린이 전문 미용실은 꼭 필요해.. 라고 생각했었더랬다.

 

김포 버블스토리는 어린이전문 미용실답게 의자는 장난감자동차로 디자인되어있고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아주 아이들의 혼을 쏙빼놓아 순식간에 정리를 해버린다.

 

예약이 아니면 이용할수 없을정도로 손님이 많기때문에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하며

기다리는동안 심심하지 않도록 장난감존도 마련되어있다. 

장난감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장난감상태도 좋기

때문에 아이들이 시간보내기 딱 좋았다.

귀를 덮었던 바가지머리에서 깔끔한 투블럭컷으로 변신!

오늘도 성공적인 헤어커트였다^^

 

 

버블스토리 상세정보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288-19 운양프라자 807호 (우)10073지번운양동 1297-9


연락처
031-981-4279 대표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