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Tip & 정보들

아기 유산균(아기 유산균추천, 신생아유산균)

 

 

아기 유산균 추천!!!

 

 

쁘띠앤 락토유

 

재준이 뱃속에 있을 때부터 먹은 유산균이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이 너무 좋음>.<

 

 

늘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나의 마음!!!!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한다!!!)

 

쁘띠앤 락토유

100억 보증균/ 다양한 유산균주

특허4단계코팅 /신바이오틱스 / 그외부원료

 

여튼 이런건 뭐르겠고;;

걍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균은 다른 영양소와 달리 성인 아이 동일하게

권장량 최소1억~100억이란다!!

 

쁘띠앤락토유는 = 100억!!!

 

뭐니뭐니해도

 

재주니가 황금똥을 싸고 있다는거!!!

하루에 2번이상!!

 

변비 노노노! 황금똥 oko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