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육아일기

10월15일 쭈니의하루

 

생후222일        /      7개월

 

오늘 쭈니의 어린이집 등원샷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 귀염둥이 쭈니를 보며

출근 준비를 시작한다

 

그럼 너무 기분이 좋으다!!!!

ㅋㅋㅋㅋㅋㅋ

.

.

.

ㅋㅋㅋㅋㅋ사랑한드아

ㅋㅋㅋㅋ

 

.

.

.

 

 

.

.

.

.

 

퇴 근 후?

퇴근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ㅋㅋㅋㅋ장난없는ㅋㅋㅋㅋ체력

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욕하고 기분이 더좋음ㅋㅋㅋㅋㅋ

 

시작에 불과했다...ㅋㅋㅋㅋ

 

똥;싸기 5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하..........

똥..폭..탄...

 

샤워 다시함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자 이재준ㅋㅋㅋㅋㅋㅋㅋ                      애교에 넘어가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에 또한번

ㅋㅋㅋㅋ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